의왕도시공사, 2025년 하반기 '고객감동 여정지도 아이디어' CS 교육 추진

  • 등록 2025.11.06 11: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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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임직원 맞춤형 교육 진행 해

 

[리버럴미디어=공소리 기자] 의왕도시공사는 최근 임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고객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한 맞춤형 고객 감동 서비스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10월 21일과 10월 28일, 11월 3일 총 3회차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공사 혁신 워크숍이 개최된 가평 마이다스 호텔 앤 리조트에서 진행됐다.

 

기존 교육장에서 진행하는 방식과 다르게 이번 프로그램은 임직원들이 힐링이 가능한 환경 속에서 고객에게 실질적인 감동을 줄 수 있는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도출하도록 그룹 토의 및 실습 중심으로 진행됐다.

 

강의는 외부 기관(인허브 코리아)에서 전문 강사를 초빙해 진행됐으며, 강사는 2025년 상반기 공사의 고객서비스 헌장 이행도 실태 점검 및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등을 수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실제 공사의 서비스 수준을 정확히 제시하는 등 실질적인 기관 맞춤형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고객감동 여정지도 아이디어 CS교육’을 통해 도출된 결과물은 공사 시설 운영에 접목될 예정으로, 공사는 지속적인 과제 발굴과 서비스 개선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한 층 향상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노성화 사장은“고객중심경영(CCM)을 실천을 위해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세부 과제들을 체계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앞으로도 시설 이용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소리 기자 sori_voice@liberalmedi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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