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 시흥어울림국민체육센터 고객 감동 CS 연구회 출범

  • 등록 2025.10.30 10:3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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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감동 서비스를 통한 시민이 행복한 K-시흥시 건설

 

[리버럴미디어=공소리 기자] 시흥도시공사는 지난 24일 ‘2025년 시흥어울림국민체육센터 고객 감동 CS 연구회’가 본격 출범했다고 밝혔다.

 

고객 감동 CS 연구회는 체육센터 이용 고객 경험을 감동 서비스로 연결하기 위해, 부서장 및 각 분야별 담당자가 자발적 참여하여 만든 조직이다.

 

이날은 참석자들과 함께 연구회 운영 방향에 대해 공유하고, 분야별 명확한 역할을 배분했다. 또한 지난 20일 진행한 시민 간담회 내용에 대해 함께 논의하며, 국민신문고 등의 민원사항에 대한 개선 방향을 도출하는 시간도 가졌다.

 

11월 중 예정된 2회차 및 3회차 연구를 통해 추가적인 개선방안을 도출하고 이에 대한 효과성을 검증하는 과정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향후 시민에게 제공될 고객 감동 서비스 실천방안을 마련하여 시행해 나갈 계획이다.

 

유병욱 사장은 “이번에 출범한 고객 감동 CS 연구회를 통해 다양한 직무 분야가 협업하여 민원 예방 및 대응 체계를 구축하겠다”라며 “앞으로도 공사는 가장 낮은 자세로 시민의 목소리를 듣고 이를 현업에 적극 반영하겠다”라고 전했다.

공소리 기자 sori_voice@liberalmedi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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